기여운 말티즈ʕ•ﻌ•ʔ ♡

강아지 목디스크 애견한방치료 후기 인천한양한방병원

뚜연이 2022. 3. 8. 20:43
반응형

 

안녕하세용 !! 저눈 기여운 말티즈 붕순이를 키우는 주인언니 수연이에용!!👻

첫 포스팅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 강아지 애견한방병원 글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당

2년전의 일이지만 저는 아직도 애기가 증상보이거나 하면 바로 달려가요!!

 

 

이때가 처음 아팟을때에요ㅠㅠ 산책후 샤워하고 갑자기 뒷걸음질 치더니 다음날 발작부터 침흘리기 등등 진짜 종일 울었어요 동물병원가서 엑스레이 초음파 췌장 혈액등 다 나쁘지 않았고 디스크 같은데 확실하게 확인하기 위해선 마지막 mri 촬영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사진보시면 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울 애긴 10년 넘은 노령견이에용,, 유기견이고 저희집 온진 11년 정도 되었어요ㅜㅜ 노령견이 mri 촬영하게 되면 마취땜에 깨어날수 없을수도 있다는 각서를 써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굳이 해야하나 ..확인만 하려고 ..치료과정도 아니고 ..그래서 이것저것 치료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어요ㅜㅜ 그리고 나서 알게된 한방치료! 이게 참 사람도 그렇듯이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근데 인천 병원은 제가 예전에 티비에서 본적 있어서 우선 가봤죠! 울 애기 아픈게 먼저 ㅠㅠ

 

 

첫 치료날 날짜보니 20.11.25일 이더라구요 긴장한 표정 ..ㅋㅋㅋ견생 젤 무서운 날 인듯ㅜㅜ

이날 가서 바로 10회 결제했어요 일단 해보자 생각하구 !! 침은 3일 간격으로 맞아야 약효가 안떨어지고 유지 된다구 하더라고요 !! 이때까진 완전 걷지는 못했어요 .. 최대한 날짜 간격 맞춰서 오는걸 목표삼아 치료하기로 했습니당🥺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이건 무서워서 저한테서 안떨어지려고 하는거ㅠㅠ귀여웡

걸을수 있게 된건 3회차 때부터였어요! 두번째 치료는 아빠가 가주고 !! 둘이서 돌아가면서 갔어요 저희 동네에서 인천은 차없이 갈수가 없거든여 ㅠㅠ5회차 부터 정상으로 걷고 돌아 왔답니다!! 치료기간 지키기는 성공했던거 같아요🥳🎉

이건 작년 21.10월 ㅎㅎ

뒷다리를 절길래 또 방문 ㅠㅠ 아프지마 ,,

의사쌤이 한참 만저보시더니 고관절쪽이 빠진거 같다고.. 그래서 이번엔 전기치료도 같이 했어요!!

뒷다리 저는건 또 괜찮아저서 냅뒀는데 최근에 날도 추워저서 또 그러네요 조만간 한번더 가려구용 ㅎㅎ 그때 한번더 포스팅 해드릴게여😍

 

말티즈 포메 등 소형견은 추위에 약해서 특히 갑자기 추워지는 날엔 디스크에 잘 걸린데요! 이땐 저도 잘 몰랐어요ㅠㅠ 그래서 항상 겨울이 무서워저요 이젠 ,,😭

다른 애기들도 디스크 항상 조심하길 바래요 안뇽❤️

 

 

+ 주차는 인천용동공영주차장 치고 가시면 되요 바로앞이 병원입니당❤️

 
 

 

한양한방동물병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