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렌트카 /유레카렌트카/ 카니발9인승렌트 /제주속으로/제주렌트카가격비교

뚜연이 2022. 5. 30. 17:54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저번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 거의 대가족 여행이었어요 ㅋㅋㅋㅋ.. 이모들 +할머니 + 언니 +저 총 8명이서 다녀왔답니다 ㅋㅋㅋㅋㅋ

렌트를 가장 신경 썼는데 운전자는 저랑 이모 두명이었어요 ㅠㅠ.. 이모는 차를 두 대 빌려서 나눠 타자였고 저는 한차로 다 같이 이동하는 걸 좋아하는지라 ㅠㅠ 흩어지면 의견도 나뉠 수도 있고 이왕 다 같이 시간 맞춰서 처음으로 온 거 다 같이 놀고 싶었어요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2박 3일 내내 운전하기도 너무 힘들 것 같았어요ㅠㅠ 친구들이랑 갈 땐 쉬엄쉬엄 돌아다니는 편인데 이모랑 언니는 트리플 j라 일정이 빡빡했거든요 ㅎㅎㅎ..

이모나 저나 카니발처럼 큰 차는 운전해 보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오기 전에 가게 오빠한테 빌려서 운전해 보니까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 이모는 평소에 suv를 몰고 다녀서 더 걱정 없을 것 같아서 카니발로 결정했어요!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출처

 

 

대신 조건은 무조건 슈퍼자차! 슈퍼완전자차는 서울에서는 아직 본 적 없는데 12대 중과실을 제외한 휠, 타이어 ,유리파손 , 차 키 분실 등에 대한 것도 보장됩니다 !! 단 소멸성이고 1회에 한해 보장 가능!

 

저는 제주속으로랑 제주패스 어플로 검색했어요! 다른데도 많겠지만 여기 두 개가 업체를 가장 많이 모아 놓기도 했고 원하는 차종 보험 종류도 선택해서 고를 수 있었기 때문이에용!!

 

제주속으로에서 본 렌트카가 더 싸서 제주속으로로 결정! 예약 전 확인할게 있어서 상담으로 신청하고 전화 통화 후 예약했습니다 카톡으로 예약금 결제 링크가 날라와요! 근데 웃긴게 업체명을 대여 하루 전날 알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업체 후기도 중요한데...😥

 

하루 전 드디어 연락이 왔어요! 유레카라는 업체고 후기는 괜찮더라구요 ㅎㅎ

기다리는 걸 싫어하는 저는 사전 체크인도 바로바로 ㅎㅎ..

 

공항 도착 후 5번 게이트로 나와서 건넌 후 오른쪽으로 가면 렌트카 픽업 장소에요! 저는 3구역이므로 쭈우욱~

 

아참!! 여기 3구역 바로 앞에 파리바게트가 있는데 제주마음샌드 한라봉맛 재고가 많더라구요!!아침 8시 20분 기준! 저는 생각 없이 집에 돌아가는 날 사려고 안 샀는데 나중에 떠올려보니 셔틀버스 내리는 곳이 타는 곳과 달라서 결국엔 못샀답니다.. ㅠㅠ

버스는 20분 간격으로 오기 때문에 미리 줄 서서 기다리세요! 그래야 앞자리에 앉아서 빨리 내릴 수 있으니까요!! 빨리 내리면 빨리 차를 인수받을 수 있기 때문 ㅎㅎㅎ

맨 앞자리 앉기 >.< 내리는 것도 1등 !! 이날 날씨가 너무 흐렸어요ㅠㅠ.. 다른 렌트카는 버스가 미니벤인곳도 있고 승합차인 곳도 있는데 여기는 관광버스더라구요 ㅎㅎ 많은 사람이 한번에 탈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다렸는데 못타면 억울행 ~~ㅜㅜ그래서 배차간격이 늦나 ㅎㅎ?..

 

도착~~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저번에 갔을 때 엔젤카. 퍼시픽 렌트카, 레드캡 렌트카 등 이용했었는데 엔젤카가 젤 크다고 생각했는데 거기 못지않게 컸어요 ㅎㅎ

드디어 차량 인수 >ㅠ< 차량 받자마자 계약서가 카톡으로 오더라구요 직원분이 외관을 찍을 필요는 없지만 찍어놓라고 해서 찍어놨는데

 
 

이렇게 모바일 계약서에도 외관이랑 계약서 내용이 상세하게 나와있었어요 ㅎㅎ계약서는 항상 한 번 더 확인하고 이해안가면 업체에 꼭 물어보세요 !

 

차량 내부는 2-2-2-3 열로 마지막 3열은 트렁크 자리를 꺼내서 만든 거라 굉장히 좁고 트렁크가 없더라구요ㅠㅠ 다음에 갈 때는 2대 빌리기로,,

운전석 발판이 좀 더럽긴 했는데 그거 빼고 내부는 깨끗했습니다 ~

반납 전날 한 번 더 카톡이 와요! 시간은 늦지 않게 미리미리 반납해 주세요! 계약서 시간까지만 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초과비용을 더 내는 것보다 이후에 사고 났을 때는 100% 본인 부담입니당 ㅜㅜ 저희는 리조트가 함덕쪽이라 거기서 서귀포까지 왔다 갔다 하고 돌아다니느라 주유는 총 80,000원 들었어요! 중간에 요소수가 없다고 떠서 업체에 전화하니 근처 주유소가서 요소수 넣고 영수증 따로 받아오면 입금해 주신다고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

운전할 때 불편함은 크게 없었는데 핸들이 조금 무겁더라구요 생각보다 주차나 코너돌때도 어려움 없었고 좁은 골목길도 어려지 않더라구용~~ 오히려 제 느낌상 폭은 gv80이 더 넓은 것 같았어요ㅠㅠ(운전자 기준)

9인승이지만 6인 탑승에 뒤에는 짐칸으로 사용하는 걸 추천드리고 저는 다시 가도 빌릴 생각 있습니다 ㅎㅎ 가족단위로 가게 되면 카니발 추천드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