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소노벨/제주가족여행/제주도 가족리조트추천

뚜연이 2022. 5. 26. 10:24
반응형

안녕하세용!

제주도에서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리조트 추천하러 왔습니당!

원래 에어비앤비로 독채 숙소를 보고 있었는데 2박을 다 따로 잘지 이걸 고민하고 숙소를 여러 개 고르던 중에 이모가 덜컥 예약을 했더라구용..? 2022년 4월 18일 기준 스위트룸 1박에 22만 원인데 에어비앤비랑 비슷해서 ㅠㅠ 차라리 에어비앤비는 화장실도 2개에 침대도 3개 + 마당까지 났지 않나 싶었어요ㅠㅠ 8명이 아침 일찍 나가려면 호다닥 씻고 준비하는 시간도 걸리기 때문에용 ㅠㅠ 알고 보니 소노벨은 대명리조트 계열이라 이모 회원권으로 2박에 28만원 이더라구요!!!!!! 그럼 안 갈 이유가 없지 ㅎㅎㅎ 예전에도 홍천 비발디파크 리조트를 자주 이용했어서 큰 걱정 없이 믿고 갔습니다😆

 
 
 
 
 
 
 
 
 
 
 
 
 
 
 
 
 

소노벨 제주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77 대명리조트제주휴양콘도미니엄

⭕️편의점 , 카페 , 기념품샵 , 사우나 ,헬스장 등

🚘 지상 주차장 엄청 큼

 

 
 

소노벨 입구에요~~위치는 함덕 해변과 걸어서 5분 거리에용 ❤️

혼저옵서예~~초등학교때 이게 혼자 오라는 뜻인 줄 알았어요.. 알고 보니 어서 오세요라는 제주도 방언인 걸 중학교 때 알았답니다😂

세 번째 야자수 앞에서 어르신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ㅎㅎ 관광버스도 자주 왔다 갔다 하는 거 보니 패키지로 오면 숙소가 여기인가 봐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건 반입금지 품목!

화재 발생 가능한 물건은 반입 금지니 참고하세용 ~취사가 불가능한 객실도 있고 취사 가능한 객실은 인덕션이랑 다 있어요 !따로 필요 없습니당~~

들어가자마자 귀여운 인형이 눈에 확 띄어요 진짜 너무너무 기여워어어어😍웃는 얼굴에 볼 터치까지 집에 데려가구 싶당 ㅠㅠ

 
 

로비는 굉장히 넓고 깔끔했어요! 이전 포스팅에서 카니발을 빌렸는데 트렁크가 없는 바람에 통로 사이사이에 캐리어랑 짐을 배치했는데 이러고 장시간 돌아다니는 건 위험하기 때문에 사전에 연락하고 짐을 먼저 보관하러 왔어요 ㅎㅎ 예약하신 분들은 짐 보관 가능하답니다 ㅎㅎ따로 짐 보관해 주는 창고도 있더라구요!

체크인하고 가려고 번호표 뽑고 대기하고 있었어요!

 
 
 
 

 

이모가 체크인하는 동안 구경 ㅎㅎㅎ 들어오자마자 왼쪽에 기념품샵이 있고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오른쪽이 편의점 왼쪽이 bbq카페에요 ㅋㅋㅋㅋㅋㅋㅋ나 bbq카페 첨 봐 ㅋㅋㅋㅋㅋ근데 저기 시카고피자 팔고 있더라구요..?!!!저 완전 피자덕후인데 저녁에 꼭 먹어야지 하고 2박 내내 배 터지게 먹고 들어오느라 결국 먹지 못했어요..

층별 안내! 저는 로비가 1층인 줄 알았는데 4층 이더라고요 1층에 해난디는 조식 뷔페 모닥은 호텔 내에 있는 모닥 바비큐장 이래요!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제가 갔을 땐 영업 안 하는지 문 닫혀있더라고요?! 사우나랑 헬스장은 원래 화요일 휴무인데 코로나로 오래 쉬어서 당분간은 그냥 영업하신다고 하셨어요! 이건 언제 바뀔지 모르니 가서 여쭤보셔야 합니당! 이모는 매일 아침 사우나 다녀오심 ㅎㅎㅎ원래도 매일 다니시거든옄ㅋㅋㅋㅋㅋ

 

체크인하는 동안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가 군데군데 있어요~그리고 관광지 입장권 할인쿠폰 발급기도 있더라구요 미리 짜온 루트가 있으면 할인권도 한번 확인해 보세욤 ㅎㅎ

 

다시 오면 저 차 박 캠핑 용품 대여 이용해 보고 싶어요! 차 박 너무너무 해보고 싶은데 불편한 점도 꽤 있더라구요ㅠㅠ 아 그리고 저 진짜 층간 소음 때문에 위층 올라갈 뻔했습니다 .. 아무래도 좀 연식 있는 건물이라 방음이 안될 거라곤 생각했는데 위층에서 애들이 어찌나 뛰어놀던지 웃음소리까지 들리더라고여 ..저 진짜 누가 업어가도 모르는데 두 번 깼어요 ..제발 애들 데리고 오면 매너 좀 지켜주세요ㅠ

객실은 5층 부터인데 저희는 6층으로 배정받았어요 6층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ㅎㅎㅎ

 
 
 
 
 

객실 내부는 투룸이에요 안방에 화장대랑 침대 드라이기 등등 다 있어요! 침구류는 베개 7개 바닥요 4개 덮는 이불 5개 정도였던 것 같아요!

주방도 굉장히 깔끔하고 취사도구도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건 모자란 건 프론트에 말씀드리면 바로 준비해주세영!

 

베란다 열면 야자수가 ~~ 사진만 봐도 주차장 넓은 거 보이시죠 아래쪽까지 쭉 더 있습니다.. 오션뷰는 2만 원 추가하면 되는데 저희는 숙소에 오래 머물 것도 아니고 직원분께서 오션뷰라 해도 사선으로 보인다고 딱히 추천은 안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밤 되면 안 보이잖아요 ㅠㅠㅋㅋㅋㅋㅋㅋ차라리 걸어서 밤바다 보러 나가기루 결정 😝

 
 

 

 

저녁에 로비에 잠깐 내려갔는데 왠 기염둥이가!!!!!!!!!!!!! 잔뜩 웅크리고 사진 찍는데 울 집 귀염둥이랑 진짜 닮았어!!!!!!!!!🐶

13개월 된 순둥이에용 ㅠㅠㅠ 언니들이 잠깐 어머니께 맡기고 가서 겁먹은거래요ㅠㅠ

순딩이 넘 기여워서 놀다 보니 어느새 제 다리를 파고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ㅠㅠ 알고 보니 여기 펫룸이 2개다 있다고 하더라구요 어머님이랑 이야기 나누는데 절차가 굉장히 복잡했다고 하셨어요ㅠㅜ 각종 접종 증명서랑 비행기 탈 때도 고생 많으셨다구ㅠㅠ 저도 이번에 붕이 델꼬 오려고 했는데 이모들 때문에 못 데리고 왔거든용 ㅠㅠ 애기랑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좋겠어요 정말⁽(◍˃̵͈̑ᴗ˂̵͈̑)⁽

저녁엔 밤바다 산책 나가기 너무 좋아요! 로비에서 편의점 쪽 뒷문으로 나가면 해변으로 가는 길입니다!

 
 

그리고 진짜 미친 야경…와 진짜 너무 이쁘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 조명 미처써~~|

 
 
Previous imageNext image
 

이틀 내내 야경 미친 듯이 구경 했어요,,,

오분만 걸어가시면 함덕해수욕장도 가까워서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ㅎㅎㅎ

진짜 저는 다시 여기 가자고 하면 또 가고 싶어용 ㅠㅠㅠ야경이 미쳤고 직원들도 무엇보다 바다가 걸어가기 너무 좋아서ㅠㅠ 진짜 층간 소음만 아니었으면 완벽했을 건데 ㅠ 가족단위 리조트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입구에 어멍이라고 유명한 흑돼지 집도 있습니당O(≧▽≦)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