ℬℯ

이피큐(EPQ)더블펄스 후기/내돈내산

뚜연이 2022. 3. 23. 21:07
반응형

안녕하세용~~제가 이번에 뷰티 디바이스 홈 케어 기기를 처음으로 샀어용!

진짜 세안하고 나면 속건조가 미친듯이 막 찢어질거 같고 심지어 갈라저서 붉어지고 각질처럼 일어나더라고요ㅜㅜ

모공이랑 개기름 빼곤 큰 고민은 없었는데 진짜 역대급 난리에요 ,,특히 건조해서 찢어질거 같은거ㅠㅠ..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소용없더라고요 진짜 잠깐 괜찮고 2~30분 지나면 다시 또 건조하고ㅜㅜ

그래서 알아본 게 이피큐랑 메르비 갈바닉 두개였어요!!

 

이렇게 사진만 보면 저는 메르비가 더 기능이 많아 보이고 유튜브에 후기도 많아서 사실 저쪽으로 마음이 기울었었는데 ...이피큐를 선택한 결정적인 계기가

갈바닉 기계는 비타민 C와 같이 이온화되는 화장품만 흡수가 가능하고

이피큐는 대부분의 모든 화장품이 흡수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갈바닉과 이피큐 차이!

메르비는 최저가 쿠팡에서 19만 원이었고 이피큐는 28만 원이었어요!

처음 사보는 홈 케어 기기여서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꽤 고민했습니당 ㅜㅜ

이게 맞는 건지 꾸준히 사용할지.. 차라리 피부과 시술이 나을지..

안 그래도 요새 리쥬에이드 시술도 실비 처리가 된다구 해서 조만간 가볼 예정이라 먼저 해보고 결정할까 했는데 진짜 얼굴 찢어짐을 견딜 수가 없더라구요... 몇 날 고민하다가 결국 이피큐로 질렀어요!!

정말 내돈내산 ,,사실 이게 캠핑 가기 직전에 택배가 온거에용 ㅜㅜ진짜 미친 듯이 써보고 싶었는데 바로 친구가 나오라고 해서 상자만 덩그러니 남겨놓고 갔거든요.. 이 심정 아시쥬,,,집에 가야해 ,,택배가 나 기다려 잉~~

지금 보니까 상자를 왜 저렇게 찍었을까요 ㅋㅋㅋㅋㅋ 구성품은 정말 간단했어요 설명서랑 본품 케이블 충전&보관케이스!! 근데 저는 그냥 상자에 보관하는 스타일이라 충전할 때만 쓸 거 같아요!!

이렇게 뚜껑이 따로 있어서 위생관리에도 좋은 거 같아요 뚜껑 없으면 먼지 붙고 ,,얼굴에 닿는 건데 상상만 해도 싫어요.. 그리고 사용 후에는 마른 천으로 닦아주거나 너무 더러우면 물 묻은 부드러운 천 또는 아세톤 읭?..으로 닦아주면 된데요! 설명서 뒷장 주의사항 참고하세요 꼭 ㅎㅎ

이건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에요 모드별로 불빛이 다르고 강도 조절도 할 수 있어요! 진짜 신기했던게 저 초록색 리프팅 모드였어요 제가 최근에 인모드로 유명한 병원에 다녀왔거든요ㅋㅋㅋㅋㅋ

근데 그 인모드할때 느낌이랑 비슷하더라구요!! 물론 강도 차이가 엄청 다르긴 한데 그 빨아들이는 느낌이라구 해야 되나 아무튼 똑같아서 신기했어요!!

 
 

이렇게 전원 버튼을 누르면 모드별로 바뀌고 아래 버튼이 강도 조절이랍니당!!

걱정했던 것 중 하나가 어느 정도 가격도 있는데 고장 났을 때 as는 되나 싶었는데 구매할 때 상세페이지에 as 관련 말은 없더라구요? 근데 설명서 읽어보니 저렇게 품질보증서가 있어서 안심했어요

이피큐 장점은 제가 구매 전에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다들 뭐 눈에 띄는 변화는 없지만 손으로 바른 거랑 확실히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그 말이 뭔지 알았어요 진짜 저 손으로 바르면 2`30분 있다 다시 건조하다고 했잖아요 그게 없어요 아예!!! 진짜 신기하더라구여ㅎㅎ

그리고 정말 가벼워요... 솔직히 이건 뭐 걍 한 귀로 듣고 흘린 후기 중 하나였는데 ㅋㅋㅋㅋ막상 들어보니까 웃기고 신기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ㅜㅜ약10분 정도 사용하라구 했는데 중간중간 화장품이 마르더라구요

또 사용 중에 자꾸 전원 버튼 또는 강도 버튼 누르는 거ㅜㅜ 이 부분이 좀 아쉬워요 너무 잘 눌려서 그런지 몰라도 한 번씩 눌리더라구요..이거 말고는 정말 왜 늦게 샀나 후회하는 중입니다 헤헤

아직 10분 사용하는 게 정말 은근 귀찮기도 하고 잘 안되는데 그래도 꾸준히 사용 중이에요 ~~

안 그래도 마스크 땜에 피부 안 좋아지신 분들 많은데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