ℬℯ

리쥬에이드 키오머3 후기 / 실비청구 완료 후기/실비청구 꿀팁

뚜연이 2022. 3. 24. 11: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음식 아닌 포스팅을 ㅎㅎㅎ.. 사실 쓸게 많은데 이 게으름뱅이..

저질체력으로 당일 시술 같은 거 받고 들어오면 컴퓨터 켜야지 하고 기절해요..ㅠㅠ

오늘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리쥬에이드. 키오머3 시술을 받고 왔답니당!!

사실 저번주 월요일로 예약을 했었는데 극강으로 건조해진 제 피부가 페이스 왁싱을 하고 또 뒤집어지는 바람에 ㅠㅠ 일주일 연기했어요ㅜㅜ 다행히 여기 병원은 일요일도 전화는 되더라고요!

월요일 오전 10:00 첫 타임으로 예약하구 가는길,, 시술하고 마스크 쓰기가 싫어서 월요일 오전 출근시간대인걸 감안하고도 차를 끌고.. 그것도 강남으로 갔습니당..😢

도착 ~!생각보다 너무 일찍 도착했어요ㅠㅠ 삼십분이나,,, 발렛해주시는 분한테 여쭤보니 아홉시 반부터는 들어갈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기계식 주차지만 발렛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안심 ㅎㅎㅎ 예전에 강남역 뒤 피부과 다닐 때 그 좁은 골목길에서 기계식 주차하다가 진짜 애먹었거든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면 카톡으로 예약 일정이랑 사전차트 작성하라고 링크를 보내주시는데 사전차트 작성하시고 가면 시간 되면 바로 진료 볼 수 있답니다! 저는 사전차트를 작성하고 갔기 때문에 시간 될 때까지 앉아서 대기중!!!

 

최근에 어떤 분이 울쎄라 600샷 한거 후기 봤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관심 있게 봤거든요..? 가격 실화?.... ㅎㅎㅎ.... 아직은 인모드로 연명해야겠다...

상담실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상담실장님께서 처음에 상담을 해주세요!! 여기 병원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세요..설명도 잘해주시고 !! 상담 실장님은 리쥬에이드와 키오머3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키오머3는

버섯에서 추출한 키토산 성분과 콜라겐으로 구성된 특허 받은 천연 바이오 소재의 창상피복재로 피부염, 염증, 상처, 흉터 등 피부질환에 효과가 있으며 의료기기 3등급으로 분류되어 있어요!

리쥬에이드는

우리의 피부와 유사한 연어 추출 PN(폴리뉴클레오티드나트륨) 성분과 미모사, 성모초, 녹차 추출물, 마누카허니 등 다양한 복합성분으로 이루어진 창상피복재로 건조증, 가려움증 등에 효과가 있으며 의료기기 2등급으로 분류되어 있어요!

 

실장님께서 솔직히 말하면 효과는 둘다 비슷하다고 !!..의료기기 등급이 높을수록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거라구 했나ㅠㅠ

요즘 리쥬에이드는 미용시술로 생각하고 환급이 안된대요 그래서 키오머3로 하자고 하더라구요!

키오머3가 의료기기 등급이 높고 어차피 시술효과가 비슷해서 그런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시술 전에 다시 한번 의사선생님이랑 상담!!!!!!!!!! 이날 홍조가 엄청 심했거든요.. 사실 전날 죽어라 마신 것도 한몫하겠지만 결정적인 문제점은... 제가 세수를 너무 빡빡하는 게 문제더라구요...

그렇게 하면서 미세한 상처가 나고 혈관도 확장도ㅣ고 그러는 거라구.. 제발 세안법만 바꾸라고,,

.

 

세안실 가서 살살 아쥬 살살 !세안하고 나니까 확실히 붉은기가 죽더라고요..? 아 그리고 진료 확인서까지 발급받으려면 따로 2천원이 추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따로 결제 된다고!!혹시 몰라서 발급받았어요!!

 

2층으로 가서 바로 시술실로 들어가요!! ㅠㅠ 이게 mts롤러로 바르는거라 사실 겁먹었거든요...

리쥬란힐러 엑소좀 못하는 이유가 아파서기 때문에^^..이건 안 아프다고 해서 ㅎㅎㅎㅎ..

 

출처 네이버쇼핑

 

이렇게 바늘니들이 달린 롤러에요.. 왜 겁먹은지 아시겠죠😢 들어가기 직전에 안아프죠..?만 몇번을 물어봤는지ㅠㅠ 눈 앞에서 키오머 2개를 개봉하시더라구요 !! 긴장하면서 누웠는데 모양...

고냥 따끔따끔 정도..? 개인적으로 인모드가 훨씬 아팠고 이건 아프지도 않았어요 !

시술은 생각보다 짧더라구요 10분정도? 의사쌤이 시술하시면서 1주일 주기로 3회 이상 하는게 좋다고 그리고 지금은 피부장벽이 무너진거라 LDM도 같이 하면 효과 볼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주의할 점은 당일 세안은 삼가하고 다음날 노폐물이 같이 떨어져 나올 거라고 하셨는데 이건 저녁이 돼서 무슨 말인지 알았어요 ㅎㅎ...

 

어쨋든 시술후 진정팩을 받으로 ~~ 전기장판을 미리 틀어놔 주셔서 노곤노곤하고 잠이 오더라고용...

 

다 하고 나오니 이렇게 서류도 미리 준비해 주셔서 바로 집에 갔어요!! 가자마자 보험 청구했는데 요즘 이런 소액은 간단하게 앱으로도 진행할 수 있습니당~! 저는 한화손해보험이어서 앱으로 청구했어요 이날 오전 11시 30분쯤 접수하고 다른 볼일 보는데 여섯시쯤 전화가 오더라구요!!

 

이번 건은 우선 환급은 되는데 마스크 때문에 그런 거냐고 물으시길래 마스크 때문은 아니고 이마 쪽이 찢어지고 그랬었다고 그랬더니 단순 간지러움 건조증 피부염의 경우는 한 달에 한 번 청구할 수 있다고 하는 거예요.. 그러더니 병원에서 치료 계획이 어떻게 되냐길래 한 달 정도는 주 1회 꾸준히 해야 된다고 했더니 우선 그때까지는 실비 처리해 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진단받을 때 아토피가 심하다고 해야 한대요ᅮᅮ 보험사 직원이 알려 주심 ㅜㅜ,,, 난데없이 꿀팁..

 

 

 

 

더 놀라운 건 당일 환급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결제한 금액 20만원에 환급은 168100원 받았어요! 이게 각자 보험마다 다 환급이 다른 건 아시져!! 오~래전 가입한 실손일수록 많이 환급돼요 ㅎㅎ어떤분은 같은 병원인데 본인 부담금이 만원정도 나왔다구 하셨어요!! 다음주에도 꼭 가야지ㅜㅜ꾸준히 해보고 한달차에 후기 남겨놓을게용 안뇽~~😉🖐

 

 

반응형

'ℬℯ'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피큐(EPQ)더블펄스 후기/내돈내산  (0) 2022.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