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제주 공항 근처 가까운 맛집 월정리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뚜연이 2022. 6. 4. 12:05
반응형

안녕하세용!

월정리 근처 고등어 쌈밥집 다녀오고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하러 왔어용~~

고등어만큼 맛있는 사이드 메뉴도 추천해드릴게용>.<

월정리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중길 19-11

⭕️영업시간 : Am9:00~ Pm8:00

⭕️라스트 오더: Pm7:30

☎️050714268772

🚘가게 앞 주차장 있음

원래 도착하자마자 공항 근처에 가려던 집이 있는데

웨이팅 때문에 포기 .. ㅠㅠ

할머니도 서있기 힘드시고

인원도 많았기에 바로 갈 수 있는 곳으로 찾아보다

월정리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저는 제주도 올 때마다 고등어 쌈밥 꼭 먹어요>.<

친구가 예전에 한번 데려가 준 데가

너무 맛있어서 꼭 들리는데

오늘은 가까운 곳으로 결정~!~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고 갔습니당 ㅎㅎ

도착하니 예약석이라고 팻말 표시와 인원수 대로 자리를 준비해 주셨더라구요~~

매장은 1,2층 으로 나눠져있고 깔끔했어요~|저희는 1층 !!

 

저희는 8명이라 고등어 묵은지찜 중자 2개를 시켰어요

이모는 생선이 싫다고 수제 왕돈까스 추가!!

밑반찬은 이렇게 6가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오징어젓갈 진짜 엄청 맛있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ㅎㅎㅎ그리고 상추 깻잎 엄청 싱싱해요😝

추가 반찬은 셀프에요!

처음에 모르고 오징어 젓갈 더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갖다주시더라구요 ㅜㅜ

중간에 알아서 그때부턴 밑반찬 셀프로!!

 

 
 

 

드디어 나온 고등어 쌈밥!!!!!!!!!!!!

여기 진짜 대박인게 고등어에서 비린내가 하나도 안나요ㅠㅠ

사실 생선요리는 먹고 나서 비린내 땜에 먹기 꺼려지기도 하는데

그런게 전혀 없더라구요

그리고 묵은지도 시지 않고 딱 좋았어요

저는 사실 김치를 엄청 좋아하지 않아서

먹어도 거의 겉절이만 먹고

김치찌개도 푹 익은 묵은지로 하면 안 먹거든요 ㅠㅠ

근데 여기는 달달하고 딱 맛있었어요ㅠㅠ

고등어도 살이 엄청 많고 ㅠ

중자 기준으로 3인분인데 8인이 2개 시켜서 먹어도 남더라구요!!

 
Previous imageNext image
 

고등어조림 국물에 밥 비벼서 김치 하나 올리고 고등어 올리고 쌈 싸서 먹으면 기절>.<~~

쌈도 엄청 싱싱해서 맛있어요ㅠㅠ

 

 
Previous imageNext image
 

그리고 진짜~~~~맛있었던 돈까스!!!!!!!!!!!!!!!!!!!!!!!!!!!!!!!!!!!!!!!!!!!!!!!!!!!!!!!!!!!!!!

솔직히 고등어조림보다 돈까스에 놀랐어요!!!!!!!!

진짜 돈까스 먹으러 또 가고 싶더라고요ㅠㅠ

저는 경양식 돈까스는 잘 안 먹는데

위에 저 수제소스가 달달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소스를 부어도 눅눅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거리고ㅠㅠ

이모들도 다 놀랬어요ㅠㅠ

다음에 월정리 가면 돈까스 때문에 한 번 더 방문할 생각 있어요

진짜 의외의 돈까스 맛집 ㅠㅠ

여기 가시면 돈까스 꼭 드세요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