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제주 연돈 후기/ 제주 연돈 예약 방법 /연돈 가족양도/주차장

뚜연이 2022. 6. 1.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주에서 유명한 돈까스 맛집 연돈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3년 전쯤 동생이랑 가려고 알아봤을땐

텐트 치고 숙박하는 거 보고 바로 접었었거든요 ㅎㅎ

저는 오히려 저렇게 기다렸다 먹으면 기대치가 너무 높아 저서 별로에요ㅠㅠ

그래도 늘 제주도 가면 연돈 한 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성공☺️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제주 연돈 돈까스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영업시간: Pm12:00~Pm9:00

⭕️브레이크 타임: Pm4:00~Pm6: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50713867060

🚘 주차장 있음

 

연돈 예약 방법은 테이블링이라는 앱으로 예약이 가능해요!

 

 

테이블링 앱을 몇 번 이용해 봤는데

연돈은 위치 기반 정보로 제주도 내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아이폰 기준으로 앱 설치 후

설정-개인 정보 보호-위치 서비스 -테이블링- 앱을 사용하는 동안 으로

설정해 주시면 돼요~~

오후 8시부터 접수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는 7:55분부터 대기 !!

땡 치자마자 했는데 저는 실패 언니는 성공했어요ㅠㅠ

연돈은 4명까지 예약이 되는데

예약하는 과정에서 저는 메뉴 선택하다 실패한 것 같아요ㅠㅠ

언니는 제일 상단 등심으로만 선택했다고 해요!

그래봤자 10초 차이 일건데ㅠㅠ

다른 후기 보니까 예약 실패해도

화면을 벗어나지 않고 계속 클릭하면

중간에 취소하신 분 있을 땐 예약이 된다고 해요!

대부분 10분 이내 하지만 저는 이것듀 실패,,

저희 인원이 8명이다 보니까 4:4 로 나눠야 했어요ㅠㅠ

연돈은 양도가 안된다고 해서 반포기 하구 있었는데

언니가 되면 저 가라고 해서 같이 갔습니다!!

도착 ~~ 옆에 연돈볼카츠도 있더라구요 ㅎㅎ

볼카츠 느끼하다는 말도 있고

호불호가 갈려서 서울에서도 안가봤어요 🫠

주차장은 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데

저렇게 공간 없다고 주차하셔도 이전 타임 사람이 나가야 해서

또 차를 빼줘야 하기 때문에

일행이 있으면 먼저 안쪽에서 대기하구 기다렸다

들어오시는 게 나을 거예요! 주차장이 작습니당 ㅠㅠ

 
 
 
 

한 시간에 한 번씩 로테이션으로 사람을 받더라구요 !!

저희는 2시 타임이라 1:45분쯤 도착했어요!

정시에 입장할 수 있고 복도에서 대기하는데 한 팀 있더라구요 !

벽면에 백종원선생님 각서가 ㅇ0ㅇ

사장님의 의견과 상관없이 백선생님의 설득으로 메뉴를 3개로 줄였고

매출에 지장이 있으면 책임지시겠다는 내용인데 ..

멋있다 역시 백종원아즈씨>.<

연예인들 싸인도 가득해요 돈까스남 스윙스오빠 싸인두 ㅋㅋㅋㅋㅋㅋ

오픈전에 미리 언니가 여쭤봤어요

예약 내역 보여주고 엄마 대신 예약해 준 거라고!!(친엄마 맞아요✋ )

사장님이 흔쾌히 알겠다고 하시고

예약된 거 확인 후 이모들이랑 저랑 갔어요

가족 간의 양도는 가능한 것 같아요!

제발 악용하시는 분들 없길 바래요ㅠㅠ🥲

입장 5분 전 줄이 바깥까지 서있더라고요!!

예약 정보 확인 후 입장 ~

 

매장 내부는 진짜 깔끔했어요!! 한시간애 한 번씩 타임 바뀔 때마다 청소 싹 하시나 봐요!!

 

 

 

메뉴판 사실 의미는 없쥬,,,

메뉴가 사전예약이니 ..

치즈까스 넘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매장 내에서 추가할 수 있는 메뉴는 수제 카레, 밥, 음료, 주류뿐 ㅠ

 

 

창가 자리다 ㅎㅎ 테이블마다 연돈 맛있게 먹는 팁 적혀 있어여!!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등심+수제카레!!

가격도 생각보다 엄청 싸더라구여 빨리 먹어야행~~

 

 

 

 

사진만 봐도 바삭바삭한게 보이시져..

진짜 천천히 먹어도 눅눅해지지 않더라고요

수제 빵가루의 비밀인가🧐

다만 입천장이나 잇몸이 약하신 분은

드시다가 입천장이 까지거나 다치실 것 같아요 ㅠㅠ

그 정도로 바삭해요ㅠㅠ

고기도 퍽퍽한 거 하나도 없어요ㅠㅠ

이모가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 고기가 좋은 고기 같다구 하시더라고요 !!

그리고 야채!!! 샐러드 소스 너어어어무 맛있어요 ㅠㅠ

리필하면 밥그릇에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모는 샐러드도 한 접시 더 드셨어요!!

수제 카레는 그냥 일본식 카레 맛이에요 특별한 건 모르겠어용!

네가지 방법 다 먹어봤는데

저는 세번째가 제일 맛있었어요!!

특제소스에 겨자 풀어서 !!

그그 티비에 나오셨던 사장님이 안 보이길래 여쭤보니

하필 이날 2시에 외부 세미나 가셨다고 ㅠㅠ

다음에 꼭 다시 와서 치즈까스랑 사장님을 봬야겠어요!!

연돈은 다른 데에 비해 엄청 바삭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요!

소스는 요즘 수제소스인데 맛있는 곳 많아서 특별히 기억에 남지는 않더라구요!

다음에도 기회가 돼서 예약 성공하면 와야겠어요 ㅎ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