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여수맛집 향일암근처맛집 갈치조림기똥차게맛있는집

뚜연이 2022. 6. 1.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수 갔다가 들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여수하면 간장게장이 제일 유명한 줄 알았는데 갈치조림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돌문어는 당연 술안주니까 ㅎㅎㅎㅎ..히히.....

저희가 방문한 곳은 향일암 근처였어요 도착하자마자 먹을꺼라 서울에서

네비찍구 가는데 실화에요...?힝

중간중간 배고픔을 진짜 억누르며

휴게소에서 몇 번의 고민을 하다

진짜 커피로 배 채워서 막판에 속쓰렸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간단한거라도 먹으려고 휴게소 가면 또 배가 안고파,,

차만 타면 배고파,,,,

 
 
 
 
 
 
 
 
 
 
 
 
 
 
 
 
 
 
 
 
 
 

 

갈치조림기똥차게맛있는집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379-2

영업시간 매일 am7:30 ~ pm7:30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전화해보세용♡)

061-643-1555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반려동물 동반, 국민지원금 가능⭕️

 

도착~~

점심이라고 하기엔 꽤 늦었고 저녁은 절대 아닌 ㅎㅎㅎ..

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좋아요

주차장 작으면 괜히 주차하기 걱정되고 ㅠㅠ

그리고 저 현수막 ㅋㅋㅋ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지 않나용

여우심 건물 외관은 일반 가정집 개조한거 같이 보였어요~~

 

 

 

메뉴는 딱 하나 갈치조림이에요 ㅋㅋㅋㅋㅋ

원래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거나 단일 메뉴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그런강?? 갓김치랑 갈치는 포장 판매도 하시더라구용~

그 위에는 김에 밥 싸 먹는 법 김은 어떻게 싸 먹어도 맛이쩌잉~~

 

 
 

갈치조림 2인분을 시키고 기다리면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나와요~

저 물은 따듯한 작두콩차에요

기본 반찬은 간장게장 시금치 무생채 갓김치 갓볶음김치 미역줄기였나..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아근데 저는 평소에도

안 익은 김치나 보쌈김치처럼 달달한 김치를 좋아하고

김치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해서

갓김치는 아마 처음 먹어봤어요..

나 한국인 맞아..?

갓볶음김치가 제 입맛에는 맛더라구요!!

밥은 흑미밥이랑 국은 미역국 흑미밥 나오면 너무 좋아요

왠지 흰밥보다 살 덜 찔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미역국 제일 좋아하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ㅜㅜㅜㅜㅜㅜ

 

 

진짜 비주얼 미치지 않았ㅇㅓ요ㅠㅠㅠ?

저 국물에 밥 비벼 먹구싶어ㅜㅜㅜ

저 매운거 엄청 못 먹는데도

얼른 먹고 싶어서 죽는 줄 알았어요

이건 싸 먹는 김 ㅎㅎㅎㅎ 갈치랑 같이 나오더라구요!!

갈치 보면 살도 진짜 토실토실 꽉 차있었어요ㅜㅜ

역시 양념색 만큼 저에게는 사알짝 매웠지만

그래도 밥 한 공기 다 비우고 왔습니다,,ㅜㅜ

업로드하면서 사진 보니까 지금 또 저거 먹으러 가고 싶어요........

저 갈치 양념에 밥 비벼서 갈지 살 발라서 무랑 같이 김에 꼬오오옥 싸 드세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다음에 여수에 온다면 또 방문할 계획이에요!!

 

 

밥 먹고 나오면 바로 앞 정자에

션뷰도 있어서

잠깐 소화시키고 가기도 너무 좋았어요~~

여수 향일암맛집 찾으시면 갈치조림기똥차게맛있는집 꼭 방문해 보세요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