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수유역/수유3동 우체국 조개구이 맛집/조개찜 맛집

뚜연이 2022. 3. 23.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진짜진짜 좋아하는 조개구이 집 소개해드릴게요 ㅠ,ㅠ

섬마을 조개구이

서울 강북구 도봉로 377 101

수유(강북구청)역 8번 출구에서 331m

⭕영업 시간: 매일 PM4:00~AM2:00 (전화는 항상 필수!! )

❌주차장 없음!

📞02-905-9847

 

으에엥!! 사진이 빨간 이유는 ㅠㅠ.. 바로 앞이 노래방인데 노래방 조명이 엄청 쎄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리 보정을 해두 제 실력으론 이게 한계더라구요.. 붉은 사진은 어케 보정하나요ㅠㅠ??여기는 예전에 우연히 알게 된 집인데 가격도 엄청 싸고 일단 맛이 대박이에요..

입구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게에 수족관이 있어용 ㅎㅎㅎ조개는 매일 들어온다고 해용!

메뉴판 보세용!!!!!!대박이지 않아요?? 진짜 여자 둘이서 소자 시켜도 충분해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미첬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불판에 돌이 뭔가 캠핑 느낌 나지 않아용>ㅠ<?? 가게 내부가 상당히 작은데 이날도 들어오고 나서 꽉 찼어요! 다른 분들 후기 보면 웨이팅 있을 때도 있다는데 저도 여기 자주 가는 편인데 웨이팅은 한 번도 한적 없었어요!!

 

 

기본 상차림!! 양파절임에 당근!! 와사비랑 냉콩나물국!~~ 냉콩나물국은 간혹 간이 안 돼있는 곳들이 있는데 여기는 간도 딱 알맞게 돼있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저 콩나물국에 소쥬한잔❤

어렸을 땐 와사비를 못 먹었는데ㅜㅜ 이제 고기 먹을 때도 찾게 되는...

저희는 원래 오면 조개찜에 양푼이 바지락칼국수를 시키거든요~? 근데 여기 가격에 비해 양이 미쳐서 둘이 먹기에 칼국수까지 무리일 것 같아서 오늘은 다른 메뉴를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둘이서 자주 저렇게 먹었는데 늘 남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키조개 치즈구이에 양푼이 바지락칼국수로 ㅎㅎㅎㅎㅎ 소맥말아~~🍻

 

짜자잔!!!!!!!!!키조개치즈구이!!! 근데 이거 제가 생각한 비주얼은 아니거든요...? 전 그 오이도 조개포차에서 나오는 그 키조개에 칠리소스에 치즈 얹은 비주얼인줄 알았는데 뭐지,,뭔가 맹맹할 것 같은 맛...?......... 근데 저 치즈 진짜 사랑하거든요 역시 내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

자세히 보시면 안에 가리비 오징어 양파 등등 들어있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세용?,,, 저 불판이 신기한게 불이 확 올ㄹㅏ오는 불판이 아니어서 저렇게 계속 불 켜놔도 안타더라구요?? 치즈는 굳으면 현기증나요....또 녹여야되고.. 근데 여기는 계속 불 펴놓고 쭉~~늘어나는 치즈를 먹을수 있어요 진짜 하나도 안 느끼하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솔직히 처음에 비주얼 보고 실망했거든요ㅠㅠ...또 먹으로 가께😉

대망의 칼국수!! 이게 오천원이에요...... 요즘 한 그릇에 만원 이러지 않아요?? 근데 심지어 양도 둘이서 먹기에 충분해요!!!!!! 진짜!!!!!!!!! 거기다가 바지락 가득!! 바지락 때문에 양 많아 보이는 게 아니에요.. 왜냐 저는 먹기 전에 웬만한 바지락은 다 해체시키거든요 ~~ 저 사진도 대부분 바지락 껍데기는 해체한 거예요ᅲᅲ

칼국수 하면 빠질 수 없는 김치.. 겉절이 아니면 잘 안 먹는데 여기는 김치마저 맛있어요....

이날 결국 혼자 소주 두 병 해치웠어요😜😜원래 술 먹을 때 안주를 많이 먹으면 토해서 많이 못 먹는데 저 날은 둘이서 싹쓸이했어요.. 아마 최근에 안 남기고 먹은 적 처음인 듯 ㅇ0ㅇ 가볍게 먹을 땐 저 조합도 좋을 것 같아요!!

조개찜을 기대하고 들어오셨을까봐 앨범 뒤지고 뒤저서 찾았어요 이게 소자일거에요!!!! 대박이지 않나요.. 소라 새우 등등 미처써...사장님 제발 배달열어주세요..😥

이건 중자인가?..양이 더 많아보이는게 그럴거에요 아마 !!!

진짜 저 오이도 가끔 가서 먹는데 거기보다 가성비 훨씬 좋고 맛도 월등히 좋아요ㅠㅠ 원래 조개찜에는 소쥬가 있어야 되는데 오이도 가면 또 대리도 불러야 되잖아요ㅜㅜ

진짜 수유역에 오시면 여기 꼭 가보세요!! SNS에선 아직 본 적 없는 그런 맛집입니당❤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