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충무로 맛집 /돈카츠맛집 /서울카츠/주차장

뚜연이 2022. 3. 24. 2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모들이 서울에 놀러오셔서 코스트코 가서 장보고 돈까스 먹으러 고고~~이모가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하셔서 코스트코 근처에 돈까스집을 검색해놓고 장보고 오후 1:20분쯤 갔는데 재료 소진으로 마감했다더라구요…? 여기 내가 조만간 꼭 가고 말꺼야 ..!!!!!!!결국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

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서울카츠

⭕️서울 중구 퇴계로 210-4 2층

⭕️충무로역 2번 출구에서42m

⭕️영업시간 : 매일 AM11:20~PM8:50

⭕️라스트 오더:PM8:20

❌주차장은 따로 없음 ,근처 대한극장 주차장 이용!(유료)

📞070-8802-0355

 

저는 여기 매장 방문은 처음인데 배달로 진짜 연속 3일 먹고 그랬거든요… ㅎㅎㅎ.. 주차장 가는 길이 복잡복잡.. 사람도 넘 많고 ..

드디어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는데 인테리어도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메뉴판!!읭 제가 한창 꽂혀서 시켜 먹었을 때가 설 연휴 그쯤인데 그때는 멘츠카츠가 없었는데 있더라구요?! 치즈 카츠는 아직도 배민엔 없어요ㅠㅠ 그래서 큰이모랑 할머니는 서울 카레

저희는 안심 카츠 , 특 등심 카츠, 멘츠 카츠, 순수 치즈 카츠를 시켰어요! 6명이서 가서 1인 1메뉴 ㅎㅎㅎㅎ 여러개 시키고 나눠먹기 ㅎㅎ 여럿이서 가면 이게 너무 좋아용!!

저희는 창가 쪽에 앉았는데 자리도 넘 좋더라구요 안쪽은 좀 어두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요ㅠㅠ 함초소금이랑 샐러드 소스 , 돈까스 소스가 있어용!

제일 먼저 밥 , 된장국 , 단무지 , 갓김치 이렇게 나와요!! 배달 올 때는 국을 잘 안 먹는데 이렇게 줘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부장님이 항상 맛있다고 일반 된장국이랑 다르다고 하셨는데 고기도 들어있고 살짝 칼칼한 맛도 나고 아무튼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단무지는 제가 쩨일 좋아하는거❤️

치자 단무지인데 유자맛이 나요ㅠㅠ 김치는 안 먹어서 패쓰패쓰 ,,ㅎㅎ

먼저 나온 서울카레! 비주얼 너무 예쁘지 않아요ㅠㅠ? 근데 살짝 짯어요ㅠㅠ!!

 

안심 카츠!! 고기도 부드럽고 넘 맛있어요~~~ 두꺼운 거 보이시죠ㅜㅜㅜ

여기는 소스도 수제소스인데 소스 뿌리고 저 홀그레인 소스랑 와사비 좀 섞어서 같이 찍어 먹으면 기절~~~

특 등심 카츠!!! 저는 삼겹살이나 제육도 비계 많은걸 좋아해서ㅠㅠ 목살은 별로 안좋아해요 ..

그래서 그런지 여기서는 항상 특 등심 카츠만 먹어요!!!!! 살짝 기름지고 절대로 퍽퍽하지 않아서 넘 좋아용 ㅎㅎㅎ

치즈는 뭐 말할 것도 없구... 저안에 가득하게 치즈가 들어있어요..하.. 치즈덕후 기절..

그리고 생각보다 제일 맛있다고 느꼈던 멘츠 카츠!!!!!!!!!!!!

이거 이제 배달되더라고요!!!!!!!!!!!!!!!!!!!!!!!!!!!!!!!!!!!!!!!!! 조만간 또 먹을 거양!!!!!!

다짐육을 양념한 카츠라고 하던데 살짝 달달하고 고소하고 애기들도 너~무 잘 먹을 것 같고

소스 안 바른 떡갈비 같다고 해야 되나?? 아무튼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할머니가 다 못 드실까 봐 1인 1메뉴가 남는 건 아닐까 했는데 이게 웬걸 ..6개 전부다 싹쓸이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 멀리서 온 이모들이 맛있게 먹어서 어찌나 다행이던지 ㅎㅎ

충무로 가면 꼭 드셔보세용 그럼 안녕😀🖐

 

반응형